티맥스와플, ‘2021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 선정
티맥스와플, ‘2021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2.2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와플의 슈퍼앱 UX 콘셉트 디자인
티맥스와플의 슈퍼앱 UX 콘셉트 디자인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티맥스와플이 ‘2021 굿디자인 어워드’ UX 부문에서 우수 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됐다.

티맥스와플(대표 양정원)은 티맥스와플의 슈퍼앱 UX 콘셉트 디자인이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UX)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티맥스와플(Tmax WAPL)’은 현재 화상회의∙메신저∙메일∙드라이브 등의 기능을 보유한 협업 툴 서비스로 개인의 일상 및 기업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향후 ‘티맥스와플’을 고도화하여 앱의 생성과 확장이 자유로운 맞춤형 슈퍼앱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고자 한다.

티맥스와플의 슈퍼앱 UX 콘셉트 디자인이 이번 ‘2021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된 데는 높은 직관성과 사용 편의성이 핵심이 됐다. 사용자는 가시성이 높은 UX를 통해 개인의 일상 및 회사 생활 등에 맞는 프로필을 다양하게 선택하고 이에 따라 디지털 공간을 나눌 수 있다. 또, 사용자는 최적화된 앱과 홈 화면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다.

양정원 티맥스와플 대표는 “티맥스와플의슈퍼앱 UX 디자인은 사용자가 서비스를 일일이 찾지 않아도 원하는 서비스를 한 번에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UX 기술뿐 아니라 티맥스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AI, 메타버스, 커머스 등 다양한 신기술들을 적용하여 비즈니스와 일상생활의 디지털 혁신을 돕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