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범용 '모바일 와이어리스 키보드 케이스' 선봬
한국벨킨, 범용 '모바일 와이어리스 키보드 케이스' 선봬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9.1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및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호환 및 동시 2대 연결 가능

[아이티비즈]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아시아 총괄 본부장, www.belkin.com/kr)은 애플 및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사용자를 위한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벨킨 모바일 와이어리스 키보드 케이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애플 및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모두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두 대의 디바이스 동시 페어링이 가능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 벨킨 모바일 와이어리스 키보드 케이스

이번에 출시하는 벨킨 모바일 와이어리스 키보드 케이스는 iOS 또는 안드로이드 등 운영체제에 상관 없이 개인의 취향이나 사용 목적에 따라 여러 대의 태블릿 PC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니즈와 선호도를 반영하여 선보이는 제품으로 애플 아이패드, 삼성 갤럭시 탭, LG G 패드 등 iOS 및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모두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 두 대의 스마트 디바이스 동시 페어링이 가능하여 태블릿 PC는 물론 스마트폰으로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 회신할 때 바로 키보드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등 사용자가 디바이스를 더욱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벨킨 모바일 와이어리스 키보드 케이스는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키보드 케이스로, 슬림하고 가벼워 비즈니스 미팅이나 여행 중에도 부피감 없이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태블릿 PC로 편리하게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키보드의 커버 역할을 하는 킥 스탠드는 최대 2대의 디바이스를 거치할 수 있으며 디바이스 거치 시, 안전하게 고정시켜 주어 무릎 위에 놓고 타이핑하더라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두 가지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여 영화, 음악, e북 등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감상하거나 문서 작업 시 태블릿 PC의 화면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내장된 충전용 배터리는 충전 시 최대 16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고 대기 모드에서는 최대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킥스탠드 케이스를 열면 키보드가 켜지고 닫으면 꺼지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배터리 수명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 가격은 99,000원이다.

벨킨 아시아(APeA) 마케팅팀 정윤경 부장은 “직장인 94%가 사용 목적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 디바이스 여러 대를 사용하고 있는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iOS, 안드로이드 등 운영체제에 상관 없이 대부분의 태블릿 PC와 스마트폰을 동시 두 대 페어링하여 사용할 수 있는 범용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인 벨킨 모바일 와이어리스 키보드 케이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벨킨은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액세서리 분야에서 이미 인정받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태블릿 PC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키보드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사용자들에게 더욱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