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코리아, ‘크리테오 라이브 서울’ 행사 성료
크리테오코리아, ‘크리테오 라이브 서울’ 행사 성료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9.10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전문가 대상 최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공유 및 시장 전략과 효과 측정 방안 소개

[아이티비즈] 크리테오코리아(대표 고시나,www.criteo.com/kr/)가 9일 청담 씨네시티에서 100여명의 마케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 분야 최신 기술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크리테오 라이브 서울(Criteo Live Seoul)’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크리테오 라이브는 전세계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최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이와 관련한 시장 전략들을 소개하기 위해 프랑스 본사 차원에서 진행하는 컨퍼런스로, 파리, 런던, 뉴욕을 거쳐 이번에 처음으로 한국에서 본 행사가 열리게 됐다.

이날 행사에서 크리테오는 전문가 초빙 강연을 통해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최근 디지털마케팅 분야 주요 이슈를 소개하는 한편, 업계 발전 방향 및 디지털 인사이트를 주제로 참석자들과 함께 다양한 논의를 진행했다. 세미나 1부는 맥스 우에노(Max Ueno) 크리테오 APAC 대표의 크리테오 회사소개를 시작으로, 크리테오코리아 고시나 대표의 국내 마케팅 트렌드와 주요이슈, 그리고 빅데이터와 디지털마케팅을 주제로 한 이구환 YBM 그룹 이노베이션센터장의 강연이 이어졌다. 또한 2부에서는 크리스티앙 바튼스(Christian Bartens) 데이탈리셔스(Datalicious) CEO의 마케팅 효과 측정 및 최적화 강연과 한상기 소셜컴퓨팅연구소 소장의 모바일 트렌드 특별 강연이 진행됐다.

크리테오코리아 고시나 대표는 “디지털 기기 사용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지금, 모바일은 이제 디지털 마케팅의 중심으로 완전히 자리매김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크리테오는 국내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과의 교류를 더욱 활발히 하는 한편, 국내 고객들을 위해 개인화 된 맞춤형 광고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나감으로써, 국내 온라인과 모바일 광고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