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비젼시스템, 3D 프린터 ‘큐비콘 스타일’ 론칭쇼 개최
하이비젼시스템, 3D 프린터 ‘큐비콘 스타일’ 론칭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9.0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설계한 보급형 모델…컴팩트한 사이즈와 저소음으로 학교, 가정, 사무실에 최적화

[아이티비즈] 카메라모듈 비젼 인식 솔루션 및 3D제품 전문기업 하이비젼시스템(대표 최두원)은 9일 대치동 마리아칼라스홀에서 3D프린터 신모델 큐비콘 스타일을 선보이는 론칭쇼를 개최했다.

론칭쇼에서 선보인 3D프린터 ‘큐비콘 스타일’(모델명 3DP-210F)은 뛰어난 출력 품질과 편의성으로 교육, 산업 군에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전작 큐비콘 싱글을 잇는 신제품이다.

▲ 하이비젼시스템 3D 프린터 ‘큐비콘 스타일’

하이비젼시스템이 자체 설계한 모듈형 출력 노즐과 출력 베드가 자동으로 수평을 맞춰 조형의 안정성을 보장하는 오토레벨링 등 기존 모델의 주요 기능을 그대로 적용한 큐비콘 스타일은 기존 제품 대비 37%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에 진동과 소음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보급형 모델로 일반 가정이나 교육현장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ABS, PLA, TPU 등 여러 종류의 필라멘트 출력을 지원하여 소재 확장성을 높였다. 특히 모듈형 익스트루더를 채택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100만원대 가격에서 동급 최강의 기능을 구현한다는 측면과 사용자 편의의 디자인과 외관 등으로 출시 전부터 국내외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하이비젼시스템은 3D제품 마케팅 강화를 통해 국내 총판 확보는 물론, 유럽과 북미에 온ㆍ오프라인 판매망을 확보한 대형 해외 총판과의 공급을 진행하는 등 3D제품 매출에 가시적인 성과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