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피킷 핑크 출시
한국후지필름,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피킷 핑크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9.0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Fi/NFC 방식 동시 지원…스마트폰 사진 장소 상관없이 고품질로 출력 가능

[아이티비즈]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은 오는 9일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 핑크’(PICKIT PINK)를 출시한다.

▲ 한국후지필름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 핑크’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피킷 핑크’는 피킷의 런칭 6개월을 기념해 여심을 사로잡는 러블리한 느낌의 핑크 컬러와 슬림하면서 세련된 바디 디자인으로 새롭게 제작돼 여성 소비자들에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특히 이커머스 기업 ‘쿠팡’에서 국내 최초로 단독 런칭하며 제품 가격이 본체 기준 9만 9000원, 카트리지는 20장에 9900원으로 부담없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출시 기념 이벤트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핑크 색상의 전용 케이스 및 전용 케이블(micro USB)을 제공하며,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fujifilmkorea)에서는 ‘피킷 핑크’ 런칭기념 공유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은 지난 4월 출시 2일만에 초기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출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며 “이번 가을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피킷 핑크’도 특유의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