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베오릿 15·베오플레이 A2 기능 업그레이드
뱅앤올룹슨, 베오릿 15·베오플레이 A2 기능 업그레이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9.0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기능 통해 같은 모델간 무선연결 및 하나 플레이기기로 음악 동시 재생 가능
▲ 베오릿 15(좌)와 베오플레이 A2

[아이티비즈] 뱅앤올룹슨이 자사의 대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15(Beolit 15)’와 ‘베오플레이 A2(BeoPlay A2)’에 ‘트루 와이어리스(True Wireless)’ 기능을 추가해 새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에는 ‘내추럴(Natural)’ 컬러가 추가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트루 와이어리스는 뱅앤올룹슨의 같은 블루투스 스피커(베오릿 15및 베오플레이 A2) 모델을 무선으로 연결해 하나의 플레이기기로 음악을 재생하는 신기술이다. 예컨대 베오릿 15 두 개를 블루투스로 연결해 하나의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하면, 두 개의 스피커에서 같은 음악이 나오는 것이다. 버튼 하나로 손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두 기기간의 블루투스 연결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20~30초에 불과하다.

뱅앤올룹슨은 관계자는 “트루 와이어리스 기능을 통해 하나의 장소에서 두 개의 스피커를 동시에 출력 가능하게 됨으로써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군까지 강력한 스트레오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뱅앤올룹슨만의 독자기술로 경쟁사들과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