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에이플러스에셋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완료
더존비즈온, 에이플러스에셋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완료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8.1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으로 보안성 강화 및 IT운영 비용절감

[아이티비즈]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인 'D-클라우드 프라이빗 에디션(D-Cloud Private Edition)'을 에이플러스에셋(회장 곽근호)에 구축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이플러스에셋은 국내 생명ㆍ손해보험사의 보험상품을 한번에 비교, 분석해 판매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GA회사(법인보험대리점)로 보험과 펀드, 부동산, 세무 등 전방위적인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종합 금융상품 판매전문회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에이플러스에셋이 도입한 D-클라우드 프라이빗 에디션은 기업 내부 전산실에 인프라와 서비스를 구축해 사용하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이다. 더존비즈온이 획득한 다수의 클라우드 보안 특허 기술이 적용된 것은 물론, CC인증까지 획득하며 뛰어난 보안성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클라우드 환경 특성에 따라 불필요한 IT 투자를 방지해 비용을 절감하고, 비효율적으로 낭비되던 자원을 최적화할 수 있다. 중앙 집중적인 IT관리가 가능해 직원별 권한, 라이선스 관리 등 관리 편의성을 대폭 개선할 수도 있다.

에이플러스에셋 관계자는 “D-클라우드 프라이빗 에디션을 도입하면서 회사의 성장에 맞춘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하는 동시에 각종 보안 위협으로부터 고객 정보를 지키고 내부 정보 유출도 방지할 수 있는 강력한 보안체계를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