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Xbox 무선 컨트롤러 새제품 2종 발표
마이크로소프트, Xbox 무선 컨트롤러 새제품 2종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3.2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무선 컨트롤러 2종을 선보인다.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무선 컨트롤러 2종을 선보인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디자인의 Xbox 무선 컨트롤러 두 제품 ‘일렉트릭 볼트(Electric Volt)’와 ‘데이스트라이크 카모 스페셜 에디션(Daystrike Camo Special Edition)’을 오는 5월 국내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신규 디자인 2종은 기출시된 카본 블랙, 로봇 화이트, 쇼크 블루, 펄스 레드에 이어 추가 출시되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라인업이 한층 다양해졌다. 

‘일렉트릭 볼트’는 현세대 Xbox 컨트롤러 라인업 중 가장 최근에 추가된 새로운 색상으로, 노란색 레진이 처음으로 적용됐다. 작년과 올 초에 각각 출시된 ‘쇼크 블루’ 및 ‘펄스 레드’와 마찬가지로 강렬한 색감이 특징이다. 선명한 노란색 상부 케이스는 매트한 검은색 하이브리드 D패드와의 강한 대비로 시선을 자극하며 흰색 후면 케이스는 컨트롤러의 입체감을 더욱 높여준다. 

‘데이스트라이크 카모 스페셜 에디션’은 카모 시리즈의 ‘나이트 옵스 카모’와 ‘아크틱 카모’를 이은 세 번째 디자인이자 가장 최신 세대 무선 컨트롤러 중에서는 첫 카모 라인 제품이다. ‘데이스트라이크 카모’는 스트리트웨어를 게이밍 기어로 옮겨놓은 듯한 디자인에, 짙은 붉은색, 회색 및 검은색이 섞인 색감으로 독특하고 신선한 느낌을 준다. 공유 버튼, 하이브리드 D패드 등 Xbox 무선 컨트롤러의 기본 요소들이 탑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