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기가 인터넷’ 50만 가입자 넘다
KT, ‘올레 기가 인터넷’ 50만 가입자 넘다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8.04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만 축하 이벤트 열고, ‘유럽 5개국 해외 여행’ 기회 제공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올레 기가 인터넷’이 출시 9개월만에 5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KT는 ‘대한민국 기가(GiGA)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KT는 ‘올레 기가 인터넷’이 출시 9개월만에 50만 가입자를 넘어섰다. KT 모델들이 기가 인터넷 50만 돌파를 축하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KT는 지난해 ‘기가토피아’ 선언 이후, 지난 10월 업계 최초로 ‘올레 기가 인터넷’ 전국 상용화를 개시했다. 기존 인터넷(속도 100Mbps)에 비해 최대 10배 빠른 ‘기가 인터넷(1Gbps)’은 출시 초기부터 사용자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가입자 증가에 속도가 붙었다.


KT 관계자는 “고객과 교감하는 ‘캠페인’ 활동과 기가 인터넷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 출시가 이어지며 인프라 확산에 가속도가 붙었다”고 설명했다. 지난 3월 출시된 ‘올레 기가 와이파이 홈’이 대표적. 기가 인터넷과 기가 와이파이 홈의 조합으로, 가정에서 유무선 모두 기가급 속도로 인터넷을 즐길 수 있어 ‘속도 시너지’를 창출했다는 평가다.

이에 KT는 ‘올레 기가 인터넷’ 50만 돌파를 기념한 ‘대한민국 기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50만 축하해’는 모바일 네이버에서 5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참여형 행사다. 스마트폰으로 ‘!50만 축하해’를 검색하고, 검색창 하단에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행운의 기회가 생긴다. ‘좋아요’를 누르고 안내되는 내용을 통해 응모한 고객에게는 유럽 5개국 여행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캔커피 등 경품이 주어진다.

KT 기가사업본부장 유희관 상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얻고, 기가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