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플래그십 스마트폰 메이트 40 시리즈 발표
화웨이, 플래그십 스마트폰 메이트 40 시리즈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10.2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처드 위 화웨이컨슈머비즈니스그룹 CEO가 메이트 40 시리즈 런칭 행사에서 발표 하고 있다.
리처드 위 화웨이컨슈머비즈니스그룹 CEO가 메이트 40 시리즈 런칭 행사에서 발표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화웨이컨슈머비즈니스그룹이 22일(현지시간) 진행된 버츄얼 런칭 행사를 통해 화웨이의 기술을 담은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화웨이 메이트 40(HUAWEI Mate 40) 시리즈와 새로운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 발표된 주요 제품은 첨단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화웨이 메이트 40(HUAWEI Mate 40)’, △‘화웨이 메이트 40 프로(HUAWEI Mate 40 Pro)’, △‘화웨이 메이트 40 프로+(HUAWEI Mate 40 Pro+)’, △’화웨이 워치 GT 2 포르쉐 디자인(PORSCHE DESIGN HUAWEI WATCH GT 2)’, 화웨이 최초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인 △‘화웨이 프리버드 스튜디오(HUAWEI FreeBuds Studio)’, △’화웨이X젠틀몬스터 아이웨어 II 스마트 글래스(HUAWEI X GENTLE MONSTER Eyewear II smart glasses)’, △’화웨이 사운드 무선 Hi-Fi(HUAWEI Sound wireless Hi-Fi)’로 강력한 성능 및 개선된 사용자 경험 등 모든 측면에서 한 단계 진화했다. 

화웨이컨슈머비즈니스그룹 리처드 위 CEO는 “매년 화웨이는 가장 선구적인 기술을 통합하여 이를 하나의 제품으로 출시해왔으며,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사용자의 삶에 긍정적이며 유의미한 영향을 줄 기술 혁신으로 전 세계의 사용자들에게 향상된 심리스 AI 라이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웨이는 지난 2012년부터 총 10세대의 메이트 시리즈를 공개해왔으며, 이번 플래그십 스마트폰 시리즈는 화웨이 기술력을 보여준다. 화웨이 메이트 40 프로와 메이트 40 프로+ 모델에는 세계 최초의 5nm 5G SoC인 기린 9000(Kirin 9000), 울트라비전 카메라 시스템이 탑재되었고, 스페이스링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는 더 스마트한 맞춤형 디지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