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고속 외장 스토리지 ‘WD 마이 패스포트 SSD’ 출시
웨스턴디지털, 고속 외장 스토리지 ‘WD 마이 패스포트 SSD’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10.1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 마이 패스포트 SSD
WD 마이 패스포트 SSD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웨스턴디지털이 최대 2TB  용량의 새로운 ‘WD 마이 패스포트 SSD(WD My Passport SSD)’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한 손에 들어오는 얇고 컴팩트한 메탈 디자인에 NVMe 기술 기반의 빠른 속도를 갖춰 스타일과 생산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유저 및 직장인들은 WD 마이 패스포트 SSD를 통해 중요한 콘텐츠를 안전하게 저장, 액세스 및 보호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생산성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WD 마이 패스포트 SSD는 이전 모델보다 약 2배 빠른 성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고품질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전송 및 편집할 수 있으며 자택, 사무실, 출장지 등에서 WD 마이 패스포트 SSD에 데이터를 안심하고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스타일은 물론 내구성까지 갖춘 볼드한 메탈 케이스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다. 그레이, 블루, 레드, 골드의 모던한 컬러 옵션으로 소비자들은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 가능하다. 

수잔 박 웨스턴디지털 컨슈머 솔루션 부문 부사장은 “이번 신제품은 콘텐츠 크리에이터뿐 아니라 업무 및 취미 용도로 신속한 파일 전송을 필요로 하는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강력하고 정교한 스토리지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