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美 캘리포니아 주정부에 문서인증 자동화 솔루션 공급
젬알토, 美 캘리포니아 주정부에 문서인증 자동화 솔루션 공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7.10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이 확보된 운전면허증 발급 가능

[아이티비즈] 젬알토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차량등록국(DMV) 산하 지역별 사무소 200여 곳에 코에시스(Coesys) 문서 인증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했다.

DMV 사무소들은 각 발행국 서식과 대조해 그래픽 데이터와 보안장치를 확인하기만 하면 각종 서류와 여권, ID카드, 운전면허증 등의 문서를 인증할 수 있게 된다. 젬알토가 캘리포니아주 DMV 의 중앙 문서보관소에 공급하는 자동 동기화 솔루션은 지역별 사무소에 설치된 인증 단말기의 매뉴얼 업데이트 부담을 덜어준다.

하루 수 천 건의 ID카드 관련 서류를 발급하는 캘리포니아주 DMV는 개인정보의 보안 및 완전성 유지를 특히 중요시하고 있으며, 젬알토의 정교한 기술을 통해 검토 과정을 단순화해 문서의 이상 및 결함, 그리고 외국 문서 인증과 같은 문제를 극복할 수 있게 된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각종 문서와 신청자 신원의 인증작업을 현장에서 신속히 실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캘리포니아주 DMV의 웨슬리 구(Wesley Goo) 부국장은 “젬알토의 솔루션을 선택하게 된 배경에는 우리가 원하는 요구조건과 도입기간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성능을 증명했기 때문이다”면서 “젬알토 소속 전문가들은 우리가 펼치는 사업관행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안정된 품질의 솔루션을 전 사무소에 공급했다”고 설명했다.

젬알토의 정부기관 관련 사업개발을 전담하는 스티브 퍼디(Steve Purdy) 팀장은 “캘리포니아 DMV는 코에시스 문서 인증 솔루션을 통해 서식을 자유롭게 추가하거나 특정 문서의 인증 체크기능을 확대하는 등 문서 라이브러리 관리에 대한 모든 권한을 확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