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서밋 온라인 코리아, 내달 13일 개최
AWS 서밋 온라인 코리아, 내달 13일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4.2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AWS는 올해 AWS 서밋을 한국, 호주 및 뉴질랜드, 미국 및 캐나다, 아세안, 인도에서 모두가 참석하는 온라인 행사로 개최한다. 

AWS 서밋 온라인 코리아(AWS Summit Online Korea)는 5월 13일 오전 9시부터 버너 보겔스 아마존닷컴 CTO의 기조 연설로 시작된다. 기조 연설에서는 국내 최대 모바일 통신 사업자이자 5G 시장 리더인 SK텔레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기업이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beNX가 고객 사례를 발표한다. 

행사에서는 비즈니스 및 기술 콘텐츠를 다루는 다양한 난이도에 따른 총 47개의 세션이 마련된다. 기술주제에 관심이 있는 참가자들은 데브옵스, 컨테이너, 인공지능/머신러닝(AI/ML), 데이터베이스, 분석, 서버리스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킹, 블록체인, 로보틱스, 앱 현대화 등 최신 클라우드 기술 발전에 대한 실용적인 조언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AWS코리아 마이클 최 대표는 “AWS 서밋은 AWS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할 수 있도록 참가자들에게 배움과 공유,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국내외 많은 고객들이 AWS를 활용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AWS 서밋 온라인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여정에 있는 고객들이 새로운 비전과 인사이트를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