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 LTE’ 및 ‘5G’ 패치 부착으로 5G 리더십 확보 및 기가토피아 실현 의지 표현
[아이티비즈] KT의 ‘기가토피아’ 디자인 경영이 올레 매장의 유니폼에서도 실현된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5G와 기가(GiGA)를 선도하는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공식 유통 채널인 올레 매장의 하계 유니폼을 ‘올레 기가 티셔츠’로 새롭게 디자인하고, 이달 내 전국 올레 매장 직원이 착용할 계획이라 밝혔다.
아울러 ‘5G’와 ‘GiGA LTE’를 심플한 디자인의 패치로 부착해 KT의 GiGA LTE 상용화를 통한 5G 리더십 확보 및 기가토피아(GiGAtopia) 실현 의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직원들의 활동성과 착용감을 고려해 신축성을 살린 기능성 소재를 활용했으며, 빠른 땀 흡수와 건조가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KT 마케팅부문 디자인담당 강이환 상무는 ”’올레 기가 티셔츠’를 통해 글로벌 1등 통신 기업으로 성장을 위한 KT의 비전을 담고자 했다” 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사내 직원과 고객을 감동시키는 동시에 KT 디자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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