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홈서비스 기사들 고객 안전지킴이로 나서
LG유플러스 홈서비스 기사들 고객 안전지킴이로 나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6.1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12,300가구 방문해 강력살균제로 고객 집안 내 메르스 감염 경로 차단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홈서비스 기사들이 고객 가정을 방문, 고객이 원하는 장소나 가구, 가전제품 등을 살균 소독해 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홈서비스 기사들이 식약청에서 승인한 MD125 강력 살균제로 고객 집안 내 신발장, 거실 테이블, 문고리, 리모컨, 컴퓨터 등 메르스 감염이 예상되는 모든 경로에 대한 소독 작업을 실시하고 있는 것.


MD125는 미국 환경청에 등재된 약품으로 세계 최고의 박테리아 킬링 효과가 있는 강력 살균제이고 신종플루, 조루독감, 슈퍼박테리아 박멸 등에 사용되고 있다.

LG유플러스 홈서비스 기사는 2,200여명이고 하루 평균 개통 및 AS를 합쳐 1만2,300여건의 업무를 소화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8일 CR전략실장(부사장)을 반장으로 하는 ‘LG유플러스 메르스 대책반’을 구성, CR전략실을 비롯해 네트워크(NW), 서비스기획(SC), 서비스개발(SD), 인사, 법무 등이 참여해 메르스 사전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활동 중이다.

LG유플러스 고객인 박현정(40세) 씨는 “요즘 메르스 예방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 막연했는데, 서비스도 설치해 주고 안전한 살균제로 집안 곳곳을 소독해 줘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