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6.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5일까지 구형 디지털카메라, 즉석카메라, 포토프린터 반납 시 최대 45% 할인 판매

[아이티비즈]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이 사용하지 않는 디지털카메라나 즉석카메라, 포토프린터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스탁스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인스탁스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보상판매 이벤트

‘인스탁스 보상판매’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여행을 떠나기 앞서 사진을 특별하게 남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7월 15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브랜드와 기종에 관계없이 진행되며 구매 가능한 제품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8, 미니25, 미니90과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공식 쇼핑몰(shop.fujifilm.co.kr)과 오프라인 직영 매장 헬로그래피 신촌점, 잠실 롯데월드몰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 포토이즈 타임스퀘어점과 대형마트 내 포토이즈 전 매장에서 실시된다.

또한 한국후지필름은 오는 6월 30일까지 인스탁스 전 제품 구매 및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탁스 쉐어 등록 고객에게는 정품 전용 충전 어댑터와 인스탁스 미니필름 10장을 제공하며, 인스탁스 카메라의 경우 인스탁스 미니필름 10장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여름, 본격적인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인스탁스 전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전 세계 유일한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로 올 여름 추억 사진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