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금영, 동전노래방용 반주기로 침체된 시장 활력
KY금영, 동전노래방용 반주기로 침체된 시장 활력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5.06.0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노래방 시장의 대표기업인 ‘금영’이 고품질 사운드에 스마트한 기능, 편의성, 디자인까지 모든 평가기준에 만족하는 신모델 'KMS-Q300N'을 새롭게 선보여 침체된 노래방시장에 활력을 넣고 있다.

그동안 관련 업계의 호평을 받아온 금영은 차별화된 음악성을 기반으로 최신 기술이 집약된 명품라인의 모델을 선보이며 스마트한 감성으로 진화된 시장친화형 모델로 음성 곡 검색, 스마트폰 연동, 모바일 컨트롤서비스 등 다채로운 신기능을 적용했다.

또한, 특화된 콘셉트 중 '듀얼 뷰 디스플레이'는 메인 화면과 별도로 서브화면의 다양한 디스플레이 기능을 즐길 수 있는데, '대기 시 애창곡 TOP10', 'OST TOP10', '트로트 TOP10' 등 재미있고 유용한 순위 정보 리스트까지 표출해 준다. 그 외, '시간 충전 기능'은 노래와 편리함을 동시에 주는 아이템 중 하나로 미리 지정해둔 3분/5분/10분의 추가 시간이 충전 시간으로 주어지는 기능으로 노래방 사용 시 편리하다.

춤꾼들을 위한 기능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메들리로 현장 분위기를 바꿀 수 있으며, '클럽 DJ 리믹스', '8090', '노세노세 메들리' 등으로 순식간에 강남이나 홍대 클럽분위기의 흥겨운 재미를 선사해 준다. 실제로 신제품에는 클럽 DJ가 믹싱한 생생한 클럽현장곡과 실제 Live 클럽의 배경영상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해 준다.

이어,“개인의 휴대폰과 연동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근 전국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동전 노래방'에 꼭 필요한 '대기 안내 멘트' 기능을 탑재, 전원 차단 등 영업 중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난처한 상황의 문제들을 말끔히 해결했다”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젊은층을 위한 노래방 화면의 QR코드로 연결된 애플리케이션 메뉴를 통해 미리 준비된 개성 있는 스티커 이미지 연출과 이벤트참여로 전화번호 입력창이 뜨면 한번의 선택으로 자신의 핸드폰 번호가 자동으로 전송되어 금영의 5,000만 전국 노래배틀 이벤트에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차별화된 음악성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 시장친화형 노래반주기라는 화두를 새롭게 제시한 금영의 2015년 상반기 신 모델 'KMS-Q300N'이 침체된 노래방 시장에서 부활의 키워드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