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피킷’ 2일만에 완판기념 추가판매 진행
한국후지필름, ‘피킷’ 2일만에 완판기념 추가판매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24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6일까지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 실시…추첨 총 5명 피킷 무료 증정

[아이티비즈]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은 쿠팡에서 단독 판매를 실시한 모바일 포토프린터 ‘피킷(PICKIT)’이 총 거래량 2,400건 이상 기록하며 출시 2일만에 초기 물량을 모두 완판하고 동일한 채널을 통해 추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PICKIT)’은 슬림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간편한 카트리지 교체방식, 저렴한 가격이 더해져 합리적인 사진 소비층을 위한 제품이다. 빛과 물에 강한 염료승화 방식으로 선명한 화질의 사진 출력은 물론, 방수와 지문 방지 기능도 갖춰 보존성을 강화했다. 총 20장의 인화용지가 장당 440원의 가격으로 유지 및 보수의 부담도 줄였다.

한국후지필름 홍보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선보인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피킷(PICKIT)’이 많은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아 곧바로 추가 물량 판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출력해 간직하는 아날로그적 감성에 많은 대중의 니즈를 파악, 앞으로도 사진 출력 및 인화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