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저축은행, 웹기반 비대면 서비스 '모바일 브랜치' 선보여
하나저축은행, 웹기반 비대면 서비스 '모바일 브랜치' 선보여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09.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저축은행은 온라인 비대면 서비스 ‘모바일 브랜치’를 선보였다.
하나저축은행은 온라인 비대면 서비스 ‘모바일 브랜치’를 선보였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저축은행(대표 오화경)은 저축은행업계 최초로 웹기반의 온라인 비대면 서비스 ‘모바일 브랜치’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모바일 브랜치는 앱 설치나 회원가입, 공인인증서 없이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이다. 

이용가능 대상은 만 19세 이상의 개인으로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와 타금융회사 입출금 통장을 보유하고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으로 실명 확인이 가능해야 한다.

기존에는 온라인 뱅킹을 이용하기 위해 한번은 영업점을 방문하여 전자금융서비스를 신청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모바일 브랜치 이용 손님은 영업점 방문 없이 ▲쉽고 스마트한 계좌개설 ▲약정서가 필요 없는 대출약정 ▲빠르고 쉬운 카드신청 ▲편리하고 안전한 전자금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하나저축은행은 모바일 브랜치 출시를 기념하여 고금리 적금 특판과 이벤트도 실시한다. 연3.4%(2018.9.3, 세전, 2년제) 금리를 제공하는 ‘플러스정기적금’을 500억원 한도로 11월말까지 특별 판매한다.

하나저축은행 오화경 대표는 “이번 모바일 브랜치 출시를 계기로 앞으로도 손님의 편리한 금융 생활과 서민금융을 지원하는 신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