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저소득 장애아동 지원 위한 가족걷기대회서 사진출력 이벤트
한국후지제록스, 저소득 장애아동 지원 위한 가족걷기대회서 사진출력 이벤트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4.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디지털 인쇄기를 통해 참가 가족들에게 현장에서 찍은 기념사진 제공
▲ 지난 18일, 경기 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열린 '함께 만드는 특별한 기적,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가족걷기대회’에 참가한 가족들이 목적지를 향해 출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 www.fujixerox.co.kr)는 지난 18일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열린 '함께 만드는 특별한 기적,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가족걷기대회(조직위원장 제프리 존스, 이하 가족걷기대회)’에 후원사로 참여, 참가자들에게 가족사진을 출력해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국후지제록스가 후원하고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가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190가족, 약 700여 명이 참가해 총 3km의 걷기 코스에 준비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 수익금 전액은 장기입원환아 및 파주시 저소득 중증장애아동의 치과 진료를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번 행사에서 ‘후지제록스와 함께하는 가족사진촬영’ 부스를 마련하고 최신 디지털 인쇄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현장에서 촬영한 참가 가족들의 기념사진을 후지제록스의 고화질 컬러 디지털 인쇄기 ‘도큐컬러 1450 GA(DocuColor 1450 GA)’로 즉석에서 출력해 제공함으로써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벤트를 통해 기념사진을 받아본 한 참가자는 “최근에는 디지털 카메라를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사진을 화면이나 영상으로만 접했던 것 같다”며, “디지털 인쇄를 통해 사진이 선명하게 출력되는 과정을 직접 보니 신기하고 기념으로 간직할 수 있어 더 특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행사가 가족단위의 참가자들로 구성된 만큼, 함께한 순간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디지털 인쇄 기념사진 출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의미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후원하며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