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타시스 베로플렉스 래피드 프로토타이핑 아이웨어 솔루션 선봬
스트라타시스 베로플렉스 래피드 프로토타이핑 아이웨어 솔루션 선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10.2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웨어 제품 출시 기간 획기적으로 단축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스트라타시스는 초기 디자인 컨셉 단계부터 매장 전시까지 평균 18개월 이상 소요되는 안경테 개발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는 솔루션 ‘베로플렉스 래피드 프로토타이핑 아이웨어 솔루션(VeroFlex Rapid Prototyping Eyewear Solution)’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 베로플렉스 래피드 프로토타이핑 아이웨어 솔루션

이를 통해 주 평균 150개 가량의 새로운 안경테 디자인을 개발하는 대형 안경 제조업체들은 안경테 개발 및 생산 주기를 15개월 이상 획기적으로 단축시킴으로써 8주 미만의 짧은 기간 안에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내놓을 수 있게 된다.

디자인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전 단계에서 보다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와 기존 대비 향상된 내구성 및 유연성을 원하는 디자이너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개발된 이 솔루션은 안경테의 신속한 프로토타이핑에 최적화된 신규 3D프린팅 소재인 ‘베로플렉스(VeroFlex)’와 멀티 컬러·멀티재료 프린팅이 가능한 스트라타시스 J750를 기반으로 한다.

‘베로플렉스 래피드 프로토타이핑 아이웨어 솔루션’은 최적화된 배합을 통해 고유한 경도 및 유연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 제품 초기 컨셉 작업부터 복잡한 멀티 컬러 및 고급 질감 모델, 성능 테스트를 위한 정밀한 기능성 모델 제작에 이르기까지 안경 제조업체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시킨다.

쓰리디그리스 창업자 겸 CEO 마이크 바스케즈는 “새스트라타시스는 타임-투-마켓 기간을 80퍼센트 이상 단축시키는 매력적인 안경테 및 안경 액세서리 프로토타이핑 솔루션을 통해 고도의 성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