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 7년 연속 능률협회 ‘존경 받는 기업’ 선정
인텔코리아, 7년 연속 능률협회 ‘존경 받는 기업’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4.13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인텔코리아(사장 권명숙)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 7년 연속 선정됐다.

인텔코리아는 지난 2011년 IT 솔루션 산업 부문에서 처음 1위로 선정된 이래, 7년 연속 1위 수상했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조사’는 기업의 혁신능력,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이미지가치 등 총 6대 기업가치를 분석하는 기업 경쟁력의 주요 지표다.

▲ 11일 한국능률협회 유인상 부사장(오른쪽)이 인텔코리아를 방문, 인텔코리아 권명숙 사장)에게 수상패를 전달하고 있다.

인텔은 컴퓨팅 기술을 선도하는 종합 반도체 기업으로서 사용자 디바이스에서 네트워크,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에 이르는 컴퓨팅의 전 영역을 아우르는 솔루션을 확보하는 한편 각 영역 내 에코시스템 구축 및 다양한 협력을 통해 인류전체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인텔코리아 권명숙 사장은 “최신의 기술의 쏟아지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그 모든 것들이 ‘사람’을 향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인텔은 부단한 기술 혁신으로 보다 스마트하고 편안한 일상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한편 이러한 기술을 개발할 인재 육성에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