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 서비스 우수상 수상
LG유플러스,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 서비스 우수상 수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7.03.3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통 3사 중 유일…직원 서비스, 제품 서비스, 매장 환경 항목 등에서 높은 점수 획득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주관한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Incheon Airport Awards)’에서 이동통신 3사중 유일하게 상업시설 서비스 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는 로밍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공항 로밍 전용 전산 시스템을 구축해 로밍 서비스 이용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왔다. 그 결과 고객만족도조사에서 LG유플러스는 직원 서비스, 제품 서비스, 매장 환경 항목 등에서 평균 95.4점을 획득해 인천국제공항 상업시설 서비스 분야에서 1위를 기록했다.

▲ LG유플러스 박기훈 로밍센터장(왼쪽 두번째)과 인천국제공항공사 이광수 부사장(왼쪽 네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 첫 회를 맞는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는 ‘세계공항서비스평가’ 12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인천공항의 서비스에 특별히 기여한 업체들에 감사를 표하고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항공사, 지상조업사, 상업시설, 물류의 4개 분야에서 총 20개 기업을 시상한다.

LG유플러스 디바이스그룹장 조원석 상무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로밍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