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제품들, 日 ‘굿 디자인상’ 수상
LG 시그니처 제품들, 日 ‘굿 디자인상’ 수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6.09.2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ㆍ냉장고 ‘베스트 100’ 선정

[아이티비즈] LG전자 超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가 일본 ‘굿 디자인상’을 대거 수상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와 ‘LG 시그니처 냉장고’는 29일 일본디자인진흥회가 발표한 ‘굿 디자인상 2016(Good Design Award 2016)’에서 ‘베스트 100’에 선정됐다. 이 밖에 ‘LG 시그니처 세탁기’, ‘LG 시그니처 가습공기청정기’ 등 LG전자 제품 14개가 우수디자인으로 인증 받았다. 16개 수상은 국내 기업 중 최다 실적이다.

▲ 일본디자인진흥회가 발표한 ‘굿 디자인상 2016’에서 ‘베스트 100’에 선정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와 ‘LG 시그니처 냉장고’

‘베스트 100’에 선정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는 올해 4월 국내 출시 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2.57mm의 올레드 패널 뒤에 투명 강화유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다. 이 제품은 앞뒤와 양옆 어디에서 보더라도 유려한 조형작품을 연상시킨다. 심사위원단은 “안정감을 주며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LG전자 디자인센터장 노창호 상무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정제된 디자인과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LG시그니처 디자인이 인정받은 결과” 라며 “LG전자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