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오투오, 상장 주관사에 한국투자증권 선정
옐로오투오, 상장 주관사에 한국투자증권 선정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6.07.0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옐로오투오(대표 최태영)가 6일 한국투자증권을 상장 주관사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옐로오투오는 한국투자증권과 함께 실사와 기업가치 평가 등 상장에 필요한 제반 사항들을 점검하고, 준비 작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옐로오투오는 굿닥, JTNet 등 30여개의 국내 기업들을 인수, 국내 최대의 병원ㆍ숙박 O2O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1분기에는 매출 463억원, 영업이익 41억5000만원을 달성하는 등 과열된 국내 O2O시장 내 대표 흑자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4년 4분기부터 현재까지 7분기 연속적인 흑자를 기록하는 등 기업의 연속성이나 재무 안정성이 뛰어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옐로오투오는 상장을 통해 기술ㆍ서비스 부문에서 지속적인 투자와 혁신을 이루고 비즈니스 확대와 주주가치를 제고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최태영 대표는 "옐로오투오는 국내 O2O 시장에 온ㆍ오프라인 융합을 통해 성장과 상생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며 "상생에 기반해 비즈니스 간 시너지를 창출하고 아시아 대표 O2O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옐로모바일 이상훈 CFO는 "지난 4월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상장 예비심사 청구 당시 밝힌 바와 같이 자회사의 상장 관련 일정으로 모회사 상장이 지연되거나 영향 받는 일은 없다"며 "옐로오투오와 같은 건실한 자회사의 상장 준비는 옐로모바일 기업 가치 제고와 상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