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발명진흥회-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協, 中企 성장 지원 협력
한국발명진흥회-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協, 中企 성장 지원 협력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07.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한국발명진흥회(회장 구자열)는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회장 박용주)와 6일 한국지식재산센터에서 중소기업의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발명진흥회 이준석 상근부회장과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한종관 원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이번 MOU 체결식에서 양 기관은 중소기업의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 (왼쪽부터) 박재원 한국발명진흥회 지식재산평가센터 팀장, 송상엽 한국발명진흥회 지식재산중개소장, 민봉기 한국발명진흥회 지식재산교육센터 소장, 조경선 한국발명진흥회 지식재산평가센터 소장, 이준석 한국발명진흥회 상근부회장, 한종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원장, 이인선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고객지원본부장, 차영태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상무, 전창기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경영지원실장이 업무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업무 협약의 주요 내용은 ▲중소기업 보유기술에 관한 기술가치평가 업무 협력 ▲특허기술가치평가 지원사업의 업무 협력 ▲중소기업에 대한 기술이전 지원 ▲각 기관의 교육사업의 협력 ▲업무협력에 필요한 정보의 제공 및 인력의 교류 등이다.

한국발명진흥회 이준석 상근부회장은 “기업이 제대로 혁신하기 위해서는 경영혁신과 기술혁신이라는 두 바퀴가 서로 맞물려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며 “이번 협력을 계기로 중소기업의 경영혁신을 선도하는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와 기술혁신을 지원하는 한국발명진흥회가 시너지를 창출해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