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프로스트앤설리번'서 'ICS 기술 혁신상' 수상
안랩, '프로스트앤설리번'서 'ICS 기술 혁신상'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6.2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수목적 시스템 전용 보안 솔루션 ‘안랩 EPS’로 받아

[아이티비즈] 안랩(대표 권치중)이 28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앤설리번이 주최한 ‘2016 프로스트앤설리번 사우스코리아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ICS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

안랩은 산업제어시스템을 포함한 POS, ATM 등 다양한 산업의 시스템을 보호하는 특수목적 시스템 보안 솔루션 ‘안랩 EPS(Endpoint Protection System)’가 ‘ICS 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강석균 안랩 전무(오른쪽)가 마노즈 메논 프로스트앤설리번 아태지역 사장으로부터 'IC 기술 혁신상'을 수상하고 있다.

안랩 EPS는 ▲화이트ㆍ블랙리스트 기술을 동시 활용한 악성코드 대응 ▲산업제어 시스템 외에 POS, ATM등에서도 사용 가능한 넓은 범용성 ▲손쉬운 관리 및 운영 등의 강점으로 이번 ‘ICS 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

프로스트앤설리번 아태지역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팀 윤미선 산업연구원은 “안랩은 기존 강점을 가지고 있는 보안 솔루션뿐만 아니라, ICS 솔루션처럼 새로운 분야들로 다각화를 꾀하고 있다”며 “안랩 EPS는 특수 목적 시스템의 보안 위협을 방어하기 위한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안랩 강석균 전무는 “작년 APT 부문에 이어 올해 ICS기술 혁신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진화하고 있는 보안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