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네트웍스, 포레스터 '자동 멀웨어 분석 부문' 리더로 선정
팔로알토네트웍스, 포레스터 '자동 멀웨어 분석 부문' 리더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5.1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PT 솔루션 ‘와일드파이어’…11개 제조사 대상 36가지 기준으로 분석
▲ 포레스터 웨이브 2016년 2분기 자동 멀웨어 분석 시장 보고서

[아이티비즈] 팔로알토네트웍스(사장 최원식)는 19일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리서치가 발표한 자동 멀웨어 분석 솔루션 보고서에서 자사의 지능형지속위협(APT) 대응 솔루션 ‘와일드파이어(WildFire)’의 우수성이 입증됐다고 밝혔다.

포레스터는 '포레스터 웨이브: 2016년 2분기 자동 멀웨어 분석 시장 보고서'를 통해 11개의 제조사들을 36가지의 기준으로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보고서에서는 팔로알토네트웍스의 클라우드 기반 APT 솔루션 와일드파이어가 '차세대 방화벽 플랫폼에 자동 멀웨어 분석을 통합한 기술을 제공한다'고 소개하는 한편, 팔로알토네트웍스가 '탐지와 대응뿐만 아니라 사전 방어까지 지원하는 종합적인 전략'을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보고서는 자동 멀웨어 분석에 대해, “팔로알토네트웍스 솔루션은 실무자가 수동으로 진행해야 하는 특정 분석 작업을 정적ㆍ동적 분석 방법을 통해 자동으로 수행하며, 이를 통해 알려진 멀웨어는 물론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보안 취약점을 탐지하는 단계까지 진화했다.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사이버 위협을 사전 대응하기 위해 설계된 이 보안 기술은 선택 사항이 아닌 2016년 필수 투자 항목으로 평가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르네 본바니 팔로알토네트웍스 CMO는 “포레스터로부터 와일드파이어의 우수성을 입증 받아 영광으로 생각한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차세대 보안 플랫폼의 통합 구성요소인 와일드파이어는 알려진 공격은 물론 알려지지 않은 모든 공격을 차단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필수적인 툴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