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 ‘사이버 위협 대응 전략 세미나’ 18일 개최
인섹시큐리티, ‘사이버 위협 대응 전략 세미나’ 18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5.0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섬웨어, APT 공격, 최신 악성코드 대응 방안 소개

[아이티비즈]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오는 18일 본사에서 기업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랜섬웨어와 APT 공격, 최신 악성코드 대응 방안을 소개하는 ‘사이버 위협 대응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섹시큐리티는 이번 세미나에서 랜섬웨어와 APT, 악성코드 대응 솔루션 소개와 함께, 국내외 대형 사이버 보안 사고에 대응한 경험을 바탕으로 보안 관제 고도화의 구체적인 모델, 그리고 사이버 보안 전문 컨설턴트가 제안하는 최적의 대응체계 구축방안을 소개할 계획이다.

인섹시큐리티는 이와 함께 실제로 랜섬웨어, APT 공격 보안 위협 상황을 시연하면서, 외부에서 유입되거나 내부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보안위협을 방어할 최선의 방안과 그로 인한 내부 자산 손실이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한다. 또한 비슷한 유형의 사이버공격이나 보안사고가 발생할 경우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재발 방지 방안도 함께 논의한다.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단순히 악성코드에만 주목하지 않고 누가 어떤 기법으로 무엇을 하는지, 공격 패턴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인섹시큐리티는 악성코드 분석과 침해사고 대응, 모바일 악성코드 분석, 사이버 보안 위협 분석 등 다양한 실무 교육을 제공하여, 국내 보안 전문가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