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티피링크가 지난 9월 30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2024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공동으로 주최한 행사로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한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바탕으로 여러 부문에서 엄격한 평가를 거친 후 수상 브랜드를 결정한다. 티피링크는 와이파이 제품의 우수한 성능과 신뢰성을 인정받아 4년 연속 수상했다.
1996년 설립된 티피링크는 미국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3개의 제조 시설과 4개의 R&D 센터를 보유한 글로벌 다국적 그룹이다. 소비자 네트워킹, 소비자 가전, 기업용 네트워킹 솔루션, 기업용 보안 감시 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도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17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수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티피링크는 ‘공유기’와 ‘홈카메라’ 부문으로 시상대에 올랐다. 가정용 네트워킹 브랜드 '아처(Archer)'와 '데코(Deco)'는 2024년 차세대 와파이 7 기술을 기반으로 한 고성능 공유기를 잇달아 출시해 시장에서 기술적 우위를 선점하고 있다.
티피링크 레븐 장 한국 지사장은 "이번 4년 연속 수상은 티피링크에 대한 소비자들의 깊은 신뢰를 보여주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티피링크는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