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밋모빌리티, ‘2024 SCM FAIR’ 참가…배차 솔루션 ‘루티’ 선봬
위밋모빌리티, ‘2024 SCM FAIR’ 참가…배차 솔루션 ‘루티’ 선봬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4.09.0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밋모빌리티는 2024 SCM 페어에서 배차 최적화 솔루션 '루티'를 중심으로 물류 기술을 소개했다고 6일 밝혔다. 

루티는 물류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배차 솔루션으로 주목받았다.

루티 TMS(Transportation Management System)는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적의 배차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며, 이를 통해 운송 경로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연료 비용을 절감하고, 배송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다양한 물류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적용 가능하여, 기업의 운영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루티의 온도 관제 서비스는 온도에 민감한 화물을 안전하게 운송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실시간으로 온도를 모니터링하여 물품의 품질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식품 및 의약품 분야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밋모빌리티의 관계자는 “위밋모빌리티의 배차 최적화 솔루션 루티는 물류 산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고객의 요구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2024 SCM 페어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물류의 미래를 함께 경험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밋모빌리티는 루티 TMS의 핵심 기술인 라우팅 기술을 적용하여 도내 당일 배송을 실현하는 '제주오늘' 서비스를 운영하여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