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디지털페이지’, '스마트앱 어워드 2015' 최우수상 수상
파수닷컴 ‘디지털페이지’, '스마트앱 어워드 2015' 최우수상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12.10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기술성 및 편리한 사용성에서 높은 평가 받아
▲ 파수닷컴의 클라우드 기반 노트 서비스인 디지털페이지가 스마트앱어워드2015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최종신 파수닷컴 클라우드서비스본부장.

[아이티비즈]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이 올 하반기에 출시한 클라우드 서비스 ‘DigitalPage(디지털페이지)’가 '스마트앱 어워드 2015'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스마트앱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 앱을 대상으로, 국내 대표 인터넷전문가 2,000명의 평가위원단이 심사한 결과에 따라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앱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의 우수 모바일 앱 평가 및 시상행사다.

올해 스마트앱 어워드에는 총 13개 부문에 706개의 업체가 참여해ㅛ으며, ‘디지털페이지’는 기능서비스 부문 정보관리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디지털페이지는 메모, 일정, 연락처, 할일 등 개인 일상 정보들을 기록하고 연결하여 필요한 정보를 찾기 전에 보여주는 인텔리전트 라이프로그 서비스다.

파수닷컴 클라우드 서비스 본부 최종신 본부장은 “디지털페이지는 서비스 출시 초기부터 다양한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고무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유저들이 더욱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및 차별화 기능을 제공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 받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