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스퀘어 매장', ‘2015 굿 디자인’ 선정
LG유플러스 'U+스퀘어 매장', ‘2015 굿 디자인’ 선정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12.1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 가지 유형 고객 맞춤형 공간으로 구성
▲ 주거복합형 매장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는 고객맞춤형(Sponge Shop)으로 꾸민 U+스퀘어 매장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5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실내 디자인 분야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굿 디자인’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해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GD) 마크를 부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디자인 상이다.

LG유플러스는 전국 LG유플러스 스퀘어 매장을 한가지 유형이 아닌, 철저한 상권분석에 기반한 네 가지 유형의 고객맞춤형으로 구성해 공간 내ㆍ외부 인테리어 디자인의 차별화를 시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LG유플러스 최재영 현장마케팅담당 “올해 하반기 전국 130여 직영점 및 대리점에 구축된 고객 맞춤형 공간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 나머지 매장으로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 응대 방법도 매장 유형에 따라 달리해 고객과의 접점에서 소통과 공감을 이끌어내는 공간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