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밸리, 56개 파트너사 대상 ‘2024 웨어밸리 파트너데이’ 성료
웨어밸리, 56개 파트너사 대상 ‘2024 웨어밸리 파트너데이’ 성료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4.06.1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전문 기업 웨어밸리(대표 손삼수)는 지난 13일 서울 용산구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에서 '2024 웨어밸리 파트너 데이(2024 Warevalley Partner Day)'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웨어밸리가 파트너사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동반성장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파트너사들의 사업 지원과 프로젝트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행사에는 웨어밸리와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56개 영업 파트너사가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웨어밸리는 이번 파트너 데이에서 다음과 같은 주요 발표를 진행했다. 먼저, 샤크라맥스(CHAKRA MAX v4.0) 라인업을 소개하며 최신 보안 솔루션의 기능과 장점을 상세히 설명했다. 이어서 로그캐치(LOG CATCH) 솔루션을 소개하며 로그 관리 및 분석의 중요성과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안 강화 방안을 제시했다. 또한, 보안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분석하고,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전략을 구체적으로 공유하며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웨어밸리 영업본부 권동재 이사는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중요시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모색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웨어밸리의 파트너사와의 강력한 협력 의지를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웨어밸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지원을 통해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는 보안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