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란지교소프트(대표 박승애)가 보안 담당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오는 5월 30일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제19회 오피스키퍼 보안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란지교소프트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송출된다.
‘보안 담당자에게 꼭 필요한 커스텀 세미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보안 업무에 갓 입문한 저연차 담당자부터 숙련된 고연차 담당자까지 보안 실무에 필요한 맞춤형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주요 세션으로는 보안 업무를 처음으로 맡은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IT 전반에 대한 지식 강의,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와 김인순 보안 전문 기자의 생생한 대화를 담은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이어서 실무 경험이 있는 담당자를 대상으로 올해 10월 선보일 자사 대표 보안 솔루션 ‘오피스키퍼’의 5.0 버전을 소개하며, 기업 보안 인증 취득 관련 강의 시간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참석자의 만족도를 높이기에 나선다.
또한 오프라인 참석자 대상으로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세미나 현장에 참석한 전원을 대상으로 웰컴 기프트와 교육 자료를 증정하며, 자사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의 기능을 직접 체험하고 도입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보안 대책을 마련해야 하는 담당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보안 세미나를 진행해오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처음으로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를 시도한 만큼, 보다 많은 담당자분들이 참석해 실무 역량을 강화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