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제18기 스마트 홍보대사 뽑는다
하나금융, 제18기 스마트 홍보대사 뽑는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4.05.0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제18기 스마트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하나금융그룹은 제18기 스마트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MZ세대와의 소통 파트너 역할을 수행할 ‘제18기 스마트 홍보대사’를 오는 19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 홍보대사’는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지난해 17기까지 총 963명의 수료자를 배출한 금융그룹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사회가치 창출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는 등 다양한 경험을 체험해 볼 수 있어 MZ세대 대학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선발되는 ‘제18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오는 6월 초부터 8월 말까지 약 3개월동안 ▲하나금융그룹 브랜드 홍보활동 ▲국내외 봉사활동과 그룹 ESG캠페인 기획 및 실행 ▲그룹 스포츠단과 함께 콘텐츠 기획 및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의 미션을 공유하고 실천할 계획이다.

제18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50여 명의 대학생을 선발한다. 활동 수료자를 대상으로 해외 봉사활동의 기회와 향후 그룹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혜택이 주어지고, 우수 활동 수료자에게는 소정의 상금도 제공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 ESG 기획팀 관계자는 “스마트 홍보대사 활동을 통한 소중한 경험이 사회진출을 앞둔 미래세대에게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순수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