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정의달 맞아 광화문광장서 지니 TV 팝업 연다
KT, 가정의달 맞아 광화문광장서 지니 TV 팝업 연다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4.04.2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들이 ‘지니 TV 팝업' 사전 방문 예약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모델들이 ‘지니 TV 팝업' 사전 방문 예약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김영섭)가 5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시 광화문광장 일대에서 자사 IPTV 서비스인 지니 TV를 체험할 수 있는 ‘지니 TV 팝업’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오늘부터 방문 예약 신청을 받아 행사 기간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행사는 서울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주최한 ‘2024 광화문 가족 동행 축제 팝업 펀업(POP UP Fun UP)’으로 KT가 주요 협찬사로 참여한다.

KT는 육조마당 일대에 지니 TV의 ‘미디어 포털’을 체험할 수 있도록 미디어 라운지와 포토존을 꾸민다. 미디어 라운지에서는 ▲OTT ▲영화 ▲방송 채널 ▲지니 TV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 ▲키즈 콘텐츠 등을 대표하는 제휴사가 체험 공간을 만들고 스탬프 투어를 통한 100% 당첨 룰렛 경품 이벤트를 함께 운영한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KT는 어린이날 연휴 갈 만한 곳을 찾는 서울 시민들을 위해 OTT에서 오리지널까지 모든 콘텐츠를 큰 화면으로 한 번에 즐기는 지니 TV의 ‘미디어 포털’ 서비스를 TV 밖에서도 온 가족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서울시와 협업해 광화문광장에서 이색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T는 대한민국 대표 IPTV 서비스로서 다양한 파트너사와 제휴하고, 그룹 미디어 시너지를 활용해 대한민국 미디어 라이프의 질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