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바디(honbody),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혼바디(honbody),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4.03.0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뷰티케어 부문 수상

인텐더(대표 송예은)의 ‘혼바디(honbody)’ 브랜드가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전자정보인협회, 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1차 선정했으며 미래성장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

인텐더의 ‘혼바디(honbody)’ 브랜드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피부과학, 기술 구현 전문가들과 최신 케어 시스템을 통한 뷰티 디바이스의 혁신을 이뤄내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2021년 설립이후 1900%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혼바디는 가설 수립, 검증, 피드백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을 기획하고 소비자들의 공감을 사는 콘텐츠로 신뢰도를 높여왔다.

주력 상품인 바디트리머, 롤러, 디비엘샷, 이이그린 등은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고 현재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급성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했다.

‘혼바디(honbody)’ 브랜드 송예은 대표는 “혼바디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