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2024년 새 학기를 맞이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모은 ‘아이러브잼(아이♡ZEM) 새 학기 페스티벌’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잼(ZEM)’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B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로 차별화된 B tv ZEM 콘텐츠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돕는 잼 앱 서비스 등을 통해 부모와 자녀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SKT는 이번 새 학기 페스티벌 기간 중 잼 앱 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사랑 가득 우리 아이 새 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SKT는 새 학기 페스티벌 기간 중 새로 스마트폰을 구매한 자녀가 데이터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추가 데이터 혜택도 제공한다. 혜택 대상 요금제 이용 고객은 최대 6개월까지 매월 1GB씩 추가 데이터를 제공받는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학부모들과 자녀들이 함께 기쁜 마음으로 새 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아 ‘아이러브잼 새 학기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희망하는 서비스와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