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책] 앤비젼, 머신비전 핸드북·용어사전 발간
[새책] 앤비젼, 머신비전 핸드북·용어사전 발간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11.24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신비전 한 권으로 아는 척하기' 시리즈

[아이티비즈] 앤비젼(대표 김덕표, www.envision.co.kr)은 머신비전 분야에서 알아야만 하는 기초자료를 수록한 '머신비전 한 권으로 아는 척하기' 시리즈(머신비전 핸드북 & 용어사전)를 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핸드북 형태의 책자는 2014년 최초 발간한 책자의 2015년 개정판으로 고객들에게 머신비전 관련 지식과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좀 더 머신비전 기술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간됐다.

이번 핸드북은 최근 머신비전 분야 동향을 반영해 조명, 레이저, 렌즈,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이미징 컴퓨터, 소프트웨어 등 머신비전 분야에서 중요한 부분들로 구성하고, 백과사전식 대량정보의 취합에서 벗어나 책 한 권에 필수적인 요소만 담아낼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검사 장비를 제작하는 고객들이 장비를 제작할 때 필요한 구성 요소들을 찾기 쉽게 수록하여 한층 활용가치가 높은 정보를 제공할 전망이다.

솔루션커뮤니케이션그룹 강로욱 과장은 “머신비전 분야에서 핵심이 되는 항목을 선별하고 취합하여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이 핸드북의 사용 활용도를 높이고, 특히 머신비전 분야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이 유용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