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테크놀로지스, 서창욱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
지브라테크놀로지스, 서창욱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3.11.2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창욱 지브라테크놀로지스 한국 지사장
서창욱 지브라테크놀로지스 한국 지사장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디지털 솔루션 제공 기업 지브라테크놀로지스가 한국지사를 이끌 새로운 리더로 서창욱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창욱 신임 지사장은 한국 내 지브라테크놀로지스의 비즈니스 성장에 주력할 예정이다. 서 지사장은 24년 동안 지브라테크놀로지스의 한국 지사를 이끌어온 우종남 지사장의 뒤를 이어 국내 영업을 총괄할 계획이다.

지브라테크놀로지스 동남아시아 및 한국 영업 부사장 겸 아시아태평양(중국 제외) 채널 영업 총괄인 크리스탄토 수리야다르마는 “지브라테크놀로지스에게 한국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항상 중요한 시장이었으며 지난 수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며, “서창욱 신임 지사장은 입증된 실적을 보유한 IT 베테랑으로서 한국 지사를 위한 최적의 리더이며, 한국에서의 비즈니스를 더욱 성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서창욱 지사장은 “지브라테크놀로지스에 합류하여 한국 지사를 이끌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한국은 4차 산업 혁명을 수용하면서 지금까지 약 3만 개의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했다. 나아가, 한국 정부는 연간 최대 3억 4천만 달러의 자금을 투자하여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이 스마트팩토리를 설립할 수 있도록 직접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지브라테크놀로지스에게 엄청난 기회를 의미하며, 당사는 한국 기업의 워크플로우 디지털화 및 자동화에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전용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력을 이어 나가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