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철 한컴그룹 회장, 청년희망펀드 동참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 청년희망펀드 동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11.1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컴 및 MDS테크놀로지 임원진, 우리은행 청년희망펀드 기부
▲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과 한컴, MDS테크놀로지 임원진들이 우리은행을 통해 청년희망펀드 기부에 동참했다.

[아이티비즈]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 외 임원진들이 청년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해 조성 중인 청년희망펀드에 동참한다.

한컴그룹은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 외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 및 MDS테크놀로지 임원진 30명이 청년희망펀드 공익신탁에 가입했다고 밝히고, 10일 경기도 판교 한컴타워에서 청년희망펀드 공익신탁 기부 협약식을 가졌다.

김상철 회장, 채우석 우리은행 부행장을 비롯한 이홍구 한컴 대표, 이상헌 MDS테크놀로지 대표 등 주요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진 이날 협약식에서는 임직원 30명이 사재를 출연해 마련한 기탁금을 우리은행 측에 전달했다.

최근 5년간(2010~2014년) 적극적인 신규 채용을 통해 종업원이 60% 이상 증가하는 등 청년 고용을 통한 산업 발전에 앞장서 온 한컴과 MDS테크놀로지는, 정부가 추진하는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범국가적 노력에도 적극 부응하고자 청년희망펀드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김상철 회장은 “청년희망펀드 참여를 통해서 청년들이 현실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사회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는 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인력 투자와 인재 중심 경영을 통해 청년 채용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