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매주 금요일 올레 멤버십 더블 할인 혜택 제공
KT, 매주 금요일 올레 멤버십 더블 할인 혜택 제공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11.1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 뚜레쥬르, VIPS, 미스터피자 등 최대 40% 할인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매주 금요일 올레 멤버십 할인 혜택을 두 배로 제공하는 '다운업프리 이벤트 시즌 4 불금 더블할인'(이하 '불금 더블할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불금 더블할인' 서비스는 12월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편의점, 레스토랑, 베이커리, 마트 등 올레 멤버십 대표 제휴처에서 이용 가능하다. ▲GS25 편의점 전 고객 30% 할인 ▲CGV 영화관 전 고객 4천원 현장 할인 (CGV 판교점에서는 ‘불금 더블할인’ 이용 시 동반 1인 무료 영화 서비스 제공) ▲빕스 VIP 40% 할인, 일반 20% 할인 (12월 18일까지 ‘불금 더블할인’ 이용 시 1997 스테이크를 반값인 6천원에 이용 가능) ▲뚜레쥬르 전 고객 30% 할인 ▲미스터피자 VIP 40%, 일반 30% 할인 ▲이마트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차감 할인 등 상시 할인율 대비 두 배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올레 멤버십 제휴처 중 하나인 GS25편의점에서 KT 모델과 편의점 직원이 ‘불금 더블할인’을 소개하고 있ek.

또한, 금요일 밤 즐길 수 있는 문화 혜택으로 11월 27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토요일 새벽 3시까지 전국 CGV에서 영화 2편을 연달아 즐길 수 있는 ‘올레 멤버십 불금 All Night 영화 초청 2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CGV 13개 지점(영등포, 여의도, 신촌, 판교, 인천, 일산, 부천역, 대전터미널, 대구스타디움, 울산삼산, 서면, 해운대, 광주상무)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600명(1,300쌍, 1인 2매)을 추첨을 통해 초청하며 CGV 콤보 교환권도 함께 증정한다. 상영 영화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 스토리를 담은 이병헌, 조승우 주연의 ‘내부자들’, ▲조선 최초의 여류 소리꾼이 되기 위한 투혼이 담긴 류승룡, 수지 주연의 ‘도리화가’를 릴레이로 상영한다.

또, 스마트 지갑 서비스 ‘클립(CLiP)’ 앱 가입 후 올레 멤버십을 등록하여 ‘불금 더블할인’을 이용하는 고객은 월 1회 CGV 콤보세트 3천원 할인 쿠폰과 뚜레쥬르 우유식빵 무료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KT 로밍&제휴사업담당 노정호 상무는 "고객이 더욱 차별화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매주 금요일 올레멤버십 대표 제휴사에서 최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멤버십 다운업프리 시즌4 불금 더블할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 경영에 맞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강의 혜택을 제공해 멤버십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