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 최고고객책임자에 구글 클라우드 출신 켈리 듀커티 선임
유아이패스, 최고고객책임자에 구글 클라우드 출신 켈리 듀커티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5.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켈리 듀커티 유아이패스 최고고객책임자
켈리 듀커티 유아이패스 최고고객책임자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유아이패스가 구글 클라우드,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HPE) 등을 거친 켈리 듀커티를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

켈리 듀커티 CCO는 롭 엔슬린 유아이패스 공동 CEO에게 보고하게 되며, 고객 성공 및 전문 서비스, 활성화 지원 및 인센티브 기획, 글로벌 파트너사 등을 담당하며 고객과 파트너사의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가치 실현을 지원할 계획이다.  

켈리 듀커티 CCO는 구글 클라우드에서 시장진출 전략 및 운영 담당으로 중소기업 부문을 총괄한 바 있다.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각 산업군에 알맞은 접근법과 솔루션으로 조직 운영을 개선했으며, 10개 이상 시장에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안착, 글로벌 영업 조직의 대규모 성장에 기여했다. 

앞서 켈리 듀커티 CCO는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에서 20년 이상 재직했으며, 영업 부문에서 다양한 성과를 창출한 바 있다. 월드 와이드 세일즈 엑셀렌스 부문 수석 부사장으로 역임하며 서비스형 비즈니스를 총괄하고, 대규모 비즈니스의 구축 및 영업, 기업파트너의 활성화를 이끌었다. 특히 5개의 산업군에 걸쳐 가장 규모가 크고 전략적인 고객사를 담당하며 최고의 고객 사례를 확보하는 등 괄목할 만한 실적을 냈다는 평가다. 

롭 엔슬린 유아이패스 공동 CEO는 "켈리 듀커티 CCO가 다양한 분야에 걸친 그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 진출팀과 협력하고 고객 만족을 달성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켈리 듀커티 CCO는 "유아이패스는 전 세계 고객에게 원활한 조직 간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혁신 구축 및 확장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며 “이미 최고 수준인 고객 및 파트너 경험을 제공하는 유아이패스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