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우주서 유튜브 프리미엄 보세요"
SKT "T우주서 유튜브 프리미엄 보세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5.0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유튜브 프리미엄’과 함께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우주패스라이프’를 출시한다.
SK텔레콤은 ‘유튜브 프리미엄’과 함께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우주패스라이프’를 출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T 구독서비스 ‘T우주’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할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월 9,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과 함께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우주패스라이프(life)’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고객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유튜브 앱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결제할 경우 지불하는 요금은 현재 월 1만원대로, ‘우주패스라이프’는 비슷한 가격에 편의점∙카페 할인 혜택까지 포함하고 있어 충분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SKT는 또 우주패스올(all)에서도 11번가와 아마존∙구글원 등 국내외 쇼핑∙디지털 서비스 혜택과 함께 유튜브 프리미엄을 1만45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내 광고로 인한 끊김 없는 동영상 시청, 동영상 오프라인 저장∙시청, 백그라운드 재생, 유튜브 뮤직 등을 제공하는 인기 유료 멤버십 서비스이다. 

SK텔레콤 윤재웅 구독CO 담당은 “이번 T우주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유튜브 프리미엄과 차별적인 제휴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유튜브 프리미엄 추가 외에도 연말까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휴처를 100개 이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