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 선임
레노버,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 선임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3.04.2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레노버가 신규식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 대표를 한국레노버 대표로 선임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5년 간 레노버의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그룹(ISG) 대표를 역임해 온 신규식 대표는 이를 확장해 앞으로는 레노버의 한국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개발을 주도할 계획이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레노버는 포켓부터 클라우드까지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시하는 글로벌 기술 리더다. 레노버는 각 고객의 니즈를 해결하고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며,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중요한 성장의 시기에 한국레노버 대표를 맡게 돼 기쁘며 레노버 발전에 기여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신규식 대표는 지난 5년 간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에서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킹, 솔루션, 서비스를 국내 제공하며 레노버의 성장을 이끌어왔다. 1996년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로 IT업계에서의 경력을 시작해 28년간 업계에서 광범위한 전문 지식을 쌓아왔다. 레노버 입사 전에는 델, 슐럼버제, 썬마이크로시스템 미국 본사 등 글로벌 기업에서 컴퓨터 하드웨어 산업에 대한 전문성을 입증했다. 그는 경희대학교에서 반도체 물리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