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새 CI 공개…AI 기업 아이덴티티 강화
이스트소프트, 새 CI 공개…AI 기업 아이덴티티 강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3.03.1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 CI
이스트소프트 CI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가 신규 로고(CI)를 16일 공개했다.

신규 CI는 AI 기업으로의 완벽한 도약 의지와 AI 기술로 개개인 모두가 존중받을 수 있는 새로운 세상을 열어 나가겠다는 이스트소프트의 지향점을 담아 제작했다.

이번에 선보인 CI를 통해 이스트소프트는 AI 기술 기반의 높은 사업적 확장성 및 미래지향적 이미지 그리고 지난 30년간 쌓아온 혁신의 DNA를 동시에 보여주고자 했다.

이를 위해 이스트소프트는 유려한 곡선과 간결한 직선이 어우러진 폰트를 신규 CI에 적용했다. CI에서 곡선은 혁신적 변화와 포용을 의미하고, 직선과 면은 오랜 시간에 걸쳐 만들어 온 그룹사의 문화적 유산과 역사를 표현한 것이다.

CI의 메인 컬러는 기업에 대한 신뢰와 기술적 전문성을 이어가기 위해 기존 CI에서 활용했던 ‘이스트 블루’를 그대로 적용했다. 서브 컬러로는 이스트 블랙과 이스트 화이트가 사용된다.

앞으로 신규 CI는 이스트시큐리티 등 다양한 산업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주요 자회사에도 적용되어 더욱 확장된 개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 정상원 대표는 "혁신적인 SW 서비스로 지난 30년을 이끌어 온 이스트소프트가 이제 AI 기업으로서 새로운 세상을 여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자 한다"며 "챗GPT와 스테이블 디퓨전이 열어 놓은 AI 산업의 새 지평에 이스트소프트의 AI 휴먼이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