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삼성과 협업해 모바일 보안 부문 강화
체크포인트, 삼성과 협업해 모바일 보안 부문 강화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2.2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소프트웨어테크놀로지스 로고
체크포인트소프트웨어테크놀로지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체크포인트소프트웨어테크놀로지스가 삼성전자와 모바일 관련 부문 공격 확대에 대비해 강력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처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체크포인트와 삼성의 통합 솔루션은 임직원들이 모바일 디바이스를 사용해 중요한 비즈니스 업무를 수행하고, 민감한 비즈니스 자산에 액세스하는 동안 비즈니스 보안을 구현하는 가장 정교한 모바일 관련 공격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가져다준다.

체크포인트 하모니 모바일(Check Point Harmony Mobile)은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삼성 녹스 보안 및 장치 관리 플랫폼에 통합돼 악성 앱이 실행, 설치 또는 다른 앱의 간섭하는 것을 방지해 조직에게 고수준의 보안 환경을 제공한다. 새로운 솔루션은 하모니 모바일의 AI 기술과 디바이스 내 행동 분석, 체크포인트 쓰렛 클라우드(Check Point Threat Cloud)의 글로벌 공유 위협 인텔리전스를 활용해 모바일 기기에서 전례 없는 새로운 수준의 보안 기능을 가져다 준다.

이번 파트너십은 삼성 녹스 스위트의 일부인 삼성 녹스 매니지와 체크포인트의 고수준 모바일 위협 방어(MTD) 솔루션이자 공동 고객 참여 비전인 체크포인트 하모니 모바일 간의 최상급 통합이 결합된 결과다. 하모니 모바일은 모든 장치의 보안 상태를 실시간으로 녹스 매니지에 업데이트해 녹스 매니지가 임직원의 모바일 장치에서 기업 자산 및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피싱, 모바일 랜섬웨어, 악성 모바일 앱 및 첨부 파일, 신분 도용 등 같은 이메일에 숨어 있는 멀웨어 위협과 현대적 공격의 내부망 이동을 방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체크포인트와 삼성 팀은 체크포인트 하모니 모바일과 삼성 녹스 매니지의 긴밀한 통합을 기반으로 가장 정교한 모바일 공격에 대비한 종합적인 보안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체크포인트코리아의 이동하 지사장은 ““두 회사는 고객이 최대한 안전한 환경에서, 가장 편안하게 업무와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공동의 목표를 갖고 있다. 체크포인트와 삼성은 향후 지속적으로 협업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이 최상의 보안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