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갤럭시 S23 사전 개통 돌입
SKT, 갤럭시 S23 사전 개통 돌입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2.1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홍보모델이 홍대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에 설치된 갤럭시 S23 체험존에서 갤럭시 S23을 소개하고 있다.
SKT 홍보모델이 홍대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에 설치된 갤럭시 S23 체험존에서 갤럭시 S23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14일부터 갤럭시 S23의 사전 개통을 돌입했다. 

SKT는 공식 13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 결과, 30~40대 고객이 전체 예약 가입자 가운데 약 55%를 차지하며 갤럭시 S23의 대표 고객으로 나타났다 

또 갤럭시S23 모델 가운데 울트라 비중이 61%로 다른 모델을 압도했으며 그 뒤는 갤럭시 S23가 21%, 갤럭시 S23+ 18%의 순으로 나타났다. 

색상은 전체적으로 팬텀 블랙, 크림, 그린, 라벤더의 순이었으나 울트라의 경우 팬텀 블랙과 그린의 선호가 높았고, 갤럭시 S23과 S23+의 경우는 크림 컬러가 가장 인기 있었다. 

SKT는 BMW코리아와 협업해 선보인 갤럭시S23 울트라 BMW M 에디션이 사전 예약 첫날 완판됐다고 밝혔다. 총 1천대 한정으로 출시된 BMW M 에디션은 예약고객의 43%가 40대로, 패키지에 포함된 다이캐스팅 패키지와 폰케이스, BMW 엠블럼 7종 및 키링, 차량 및 거치용 아날로그 시계 등의 구성품들이 자동차 마니아 고객들의 취향을 자극했다. 또한 총 1만대 한정인 갤럭시 S23/23 울트라 스타벅스도 높은 예약 판매율을 보이고 있으며, 곧 완판될 것으로 기대된다.

임봉호 커스터머 CIC 담당은 “SKT와 갤럭시 S23의 만남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KISS23’ 캠페인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구매 지원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