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아트뱅크X최영욱 작가 특별전 개최
하나은행, 하나아트뱅크X최영욱 작가 특별전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3.01.2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하나아트뱅크X최영욱 작가 특별展을 개최한다.
하나은행은 하나아트뱅크X최영욱 작가 특별전을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하나은행의 개방형 수장고 ‘하트원(H.Art1)’에서 '하나아트뱅크X최영욱 특별展-인연과 카르마'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하나아트뱅크에서 준비한 국내외 유명 작가들과의 첫 번째 콜라보 전시회로 진행된다. 하나은행은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최영욱 작가의 관계와 소통의 매개체인 작품 '달항아리'를 통해 하나금융그룹의 비전인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을 접목해 ‘손님을 위한, 손님과 소통하는 하나은행’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이번 특별전 기간 동안 전시를 관람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월 4일에는 ‘최영욱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통해 작가와 손님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지난 해 하나은행은 하나아트뱅크를 출범하고 손님과 예술로 이어질 수 있는 ‘손님 중심 문화’ 육성을 위해 다양한 아트 시장 정보와 트렌디한 아트 행사를 개최해 손님들과의 접점을 마련했다”며, “이번 전시를 시작으로 국내외 유명 작가들과의 콜라보 전시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하나은행은 아트뱅크 선도은행으로서 곧 아트 관련 금융상품 및 수장고 서비스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